[훼잇빌지역]순복음 승리교회 (담임목사 유충렬)

0
544

1). 주일 예배
교회는 주일 오전 11시에 본당 예배와 드라이브인 예배를 동시에 드린다.
본당 안에서 예배 드리는 성도들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를 하고 출입할 수 있다.
이 예배는 유튜브를 통하여 실시간 생방송되고 있으며 설교 영상은 유튜브에서 “순복음 승리교회”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설교 영상과
교회 소식을 볼 수 있다 (Full Gospel Victory Church)
영어권 형제 자매를 위하여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 추수감사예배
11월22일 추수감사주일에는 한해 동안 지켜 주시고 풍성하게 베풀어 주신 주님의 은혜를 찬양하며 감사 예배를 드린다. 예배 후에 성도들이 추수감사 식사를 야외에서 부페로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함께 감사를 나누고자 하는 분들을 이 자리에 초청합니다.
3) 성경암송대회
오는 12월에 전교인 성경 암송대회가 실시된다. 그동안 암송한 말씀을 주님 앞에서
자랑하며 선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참여하는 모든 교우들에게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4)바자회
11월7일 토요일 여선교회 주관으로 스프링롤과 만두 바자회가 열린다. 교인들의 적극적인 협력를 바라고 지역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
5). 교회 보수 공사
교회 건물 창문 교체등 보수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성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하나님의 집이 더욱 아름답고 견고하게 세워져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