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1). 성탄주일
12월 22일 성탄주일에 이 땅에 육신으로 입고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고 기념하며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성탄주일에는 아동부의 3명의 어린이와 함께하는 임마누엘 찬양대의 칸타타가 있었다. 아이들의 아름다운 찬양과 말씀 암송으로 시작하여 찬양대가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찬양으로 이어졌다.
2). 성탄이브촛불예배
12월 24일 성탄이브 저녁에 온가족이 함께하는 촛불예배로 드렸다. 저녁 6시부터 식사가 제공되고 저녁 8시, 성탄이브 촛불예배를 드렸다. 유스 찬양팀의 찬양과, 아동부와 중고등부 학생들의 축하순서가 진행되었다. 한일철 담임목사의 설교가 있은 후에는 모든 성도들이 촛불을 키고. 촛불을 하나 하나 옆 사람에게 전달하며 이 땅에 아기의 육신으로 오셨지만 모든 사람의 생명의 빛이 되시는 예수님을 전하겠노라는 신앙을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3). 송구영신행사
12월31일 송구영신행사가 모든 성도들이 저녁 식사를 한 후에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30분 간 전교인 윷놀이 대회와 제기차기 대회가 이어졌다. 윷놀이 게임에 많이 참여하면 할수록 선물을 획득할 기회가 많아지기 때문에 아이들까지도 팀을 이루어 윷놀이에 적극적으로 참가를 했다. 밤 11시 15분부터 송구영신예배가 시작, 묵은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뜻깊은 시간에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며 성찬식이 거행되었다. 새해에도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살아갈 은혜를 구하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4). 신년 및 선교주일
매해 새해 첫 주일은 신년 및 선교주일로 지킨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교회의 중요한 사역인 선교사역에 전교인이 동참한다. 선교주일에는 새롭게 섬길 선교지가 소개되며, 한 해 동안 교회가 진행할 단기선교 사역과 후원할 선교지들이 소개된다. 또한 모든 성도들이 선교헌금을 약정하여 선교 사역에 동참하는 시간을 갖는다.
5). 신년축복새벽기도회
1월 6일(월)부터 11일(토)까지 매일 오전 6시, 신년축복새벽기도회가 실시된다 한일철 담임목사가 빌레몬서를 중심으로 ‘하나님 나라의 아름다운 동역자들’이라는 주제로 설교한다. 매일 기도회가 있은 후에는 조찬 간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