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0
8

1). 남미 선교지 및 WMS 중남미 선교대회
한일철 담임목사는 10월 2-12일, 11일간의 일정으로 남미 브라질과 파라과이 선교지 방문과 WMS 중남미 선교대회에 참가하였다. 브라질과 파라과이에서는 현지 교회들과 선교사들을 방문 위로하고, 성도들에게 복음과 구제물품을 전달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눴다. WMS 중남미 선교대회는 ‘중남미를 그리스도로 충만케’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한일철 담임목사는 KAPC 부총회장으로서 참석한 목사들과 선교사들을 섬겼으며, 선교대회를 통해 5명의 선교사들이 파송을 받았다.
2). 선교보고회 및 찬양집회
교회가 협력하는 미라클 선교회의 이광희 선교사가 10월 9일(수)에 교회를 방문하여 선교보고회와 찬양집회를 가졌다. 이광희 선교사는 필리핀을 중심으로 전기가 없는 교회에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3). 내지선교
10월 17-23일, 6박7일동안 텍사스의 엘파소 열린문 장로교회의 14분의 성도들을 초청하여 함께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기도회와 주일예배에 함께 참석하였고, 빌리그래함 라이브러리와 워싱턴DC 성경박물관, 펜실베니아 랑케스터의 Sight & Sound에서 성극 ‘다니엘’을 함께 관람하였다. 두 교회는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성도들 연합의 의미를 되새겼으며, 사랑으로 섬김의 기쁨과 감사를 함께 나누었다.
4). 지덕진 선교사 선교보고회
11월 3일 주일에는 브라질에서 아마존을 찾아가는 신학교와 아마존 동산교회를 섬기는 지덕진 선교사가 본 교회를 방문하여 말씀 선포 및 선교보고회를 갖는다.
5). KAPC 총회 기도회 참석
한일철 담임목사는 11월 4일(월)부터 7일(목)까지 개최되는 KAPC 목사 장로 기도회에 참석한다..
6). 추수감사주일
11월 24일 추수감사주일은 전교인이 연합으로 예배를 드린다. 한해를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함께 예배하며, 성찬식과 세례식이 거행될 예정이다. 오후에는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하지 못했던 각 선교회별 찬양제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