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1). 전교인 야외예배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교인 야외예배가 5월1일 주일에 Triad Park Shelter #6 에서 있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누리며 찬송하며 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에는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성도의 풍성한 교제가 있었다. 식사 후에는 대학청년부 주관으로 재미난 게임과 친교의 시간을 통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풍성한 상품으로 기쁨을 더했다.
2). Mother’s Day 주일예배
지난 5월8일 주일에 어머니 날을 기념하는 예배를 드렸다. 이 날은 특별히 본교회와 협력하고 있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선교사들을 재훈련하고 케어 사역을 하는 엄경섭 선교사님을 모시고 선교보고를 들었다. 평생 하나님의 사명으로 알고 수고하며 기도하여 자녀들을 돌보신 부모님께 감사하는 뜻깊은 예배의 시간이었다.
3). 금요 간증집회
계속되는 코로나 상황과 국제 정세의 불안정 가운데 간절한 마음으로 금요기도회를 계속해 가고 있다. 금년에는 교회 내부 혹은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매달 한 번씩 간증집회를 가지려고 한다.
지난 5월6일 금요일에는 김신일 목사님을 모시고 은혜로운 찬양 간증집회를 가졌다. 오는 6월3일에는 본교회의 초창기에 전도사로 섬겼던 김종수 목사님을 모시고 간증의 시간을 갖는다. 많은 참여를 바라고 큰 은혜 나누는 시간되기를 소망한다.
4). 교육부서 졸업축하
올해 교회에서는 총 11명의 졸업생들을(초등학교 1명, 중고등학교 4명, 대학 4명, 대학원 2명) 배출한다. 먼저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6월 12일 주일 3부 예배시에
졸업생들을 축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졸업생들에게는 교회에서 준비한 선물과 꽃다발이 증정되며, 부모와 친구들과 모든 성도들로부터 진심 어린 격려와 축하를 받게 된다. 졸업하는 자녀들이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이 땅과 교회와 가정에 공헌을 하는 그리스도의 일꾼들이 되기를 축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