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272

1). 군부대 김밥선교
지난 8월9일(화) Fayetteville FBI (김밥선교)가 Fort Bragg에서 있었다.
이우리 담임목사과 청년부 형제 자매들의 귀한 나눔의 시간이었다.
훼잇빌 FBI(김밥선교)는 매월 둘째 주 화요일에 Fort Bragg에서 있다.
자세한 문의 교회 사무실 910-3323-2466
2). 유스부 수련회
유스부의 수련회가 지난 8월 10-12일(수-금)까지 ‘Foundation’(Mark 1:15) 주제 하에 Eata O전도사를 강사로 모시고 Camp Rockfish에서 있었다. 자연 속에서 자신을 뒤돌아보고 기도와 찬양으로 다시한번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이 되었고, 친교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다.
3). 어린이 여름성경학교 성료
교육부 주관으로 지난 8월13-14일 이틀간 ‘SPARK’ (Ephesians 2:10) 라는 주제로 VBS(여름성경학교)가 실시되었다. 어린이들은 말씀을 배우고 기도,찬양하며 하나님의 어린이들이 되는 시간이 되었다.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많은 학부모들의 오랜 기도와 후원으로 처음부터 끝나는 날까지 은혜 중에 마치게 되었다.
4). 도미니카공화국 선교지 탐방
지난8월15(월)-19일(금) 4박 5일간 이태호 장로(선교위원장)와 고종영 선교사는 2023년 선교 준비를 위한 도미니카 공화국 선교 탐방을 다녀왔다. 현재 교회가 지원하는 선교사 삼손, 요한M, 헤데온 R(사진)를 방문하고 현지 선교지 현황을 직접 보고 듣고 앞으로 교회가 해야 할 선교 방침을 탐방하고 돌아왔다. 28 주일 대예배 시간에 탐방 영상 보고회가 있었다.
5). EM 예배실 첫 예배
EM은 지난 8월 21일(주일) 2개월 기간에 걸려 내부 공사를 모두 마치고 새롭게 단장된 예배실에서EM 형제 자매 성도들과 KM 성도들이 함께 축하하며 입당 첫 예배를 드렸다. 지난 7월에 EM 담당 목회자로 Brandon 송목사가 부임해 그동안 침체되었던 EM 사역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EM 형제들의 적극적인 참여도가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