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9

1). 제직교육
사랑방 목자와 부목자를 위한 소그룹 세미나가 지난 11월8일(토) 오전 7시 그리고 9일(주일) 오후 2시 30분, 2회에 걸쳐 선교관에서 있었다. 이 세미나는 기존의 사랑방 목자와 부목자를 비롯해 2026년도 새로운 사랑방 목자와 부목자로 세워진 리더들을 중심으로 소그룹과 소그룹 인도법에 대한 이론과 실제를 교육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강이령 담임사모가 소그룹 리더로서 말씀을 어떻게 나누고, 소그룹이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강의하였다.
2). 안나기도회 가을소풍
안나기도회의 가을 소풍이 지난11월 6일(목) Raven Rock State Park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1부 예배를 드리고 이어진 점심식사는 갈비구이 상추쌈으로 푸짐하게 먹었다. 2부는 김준혁 목사가 여러가지 게임 진행으로 박장대소하며 상품을 나누고 친목하며 믈 들여진 아름다운 가을 풍의 자연속에서 기쁜 하루를 보냈다. 안나기도회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선교관에서 모인다
3). 추수감사주일 연합예배
지난11월23일 추수감사주일에는 오전 10시 45분 본당에서 전교인 연합예배로 드렸다. 예배는 한 해 동안에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함으로 아름답게 과일과 채소들로 강단을 장식하고, KM과 EM이 함께 드린 예배에서는 느헤미야 4장 1절에서 23절의 말씀을 가지고EM의 표권 목사가 ‘주 안에서 언제나 소망을 가지라!’는 말씀을 전하였고 이어서 이우리 담임목사가 ‘대적을 이기는 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예배 후에는 전교인이 다 함께 풍성한 감사절 음식으로 만찬을 나누고 성도들이
친교하며 주 안에서 하나됨을 실천하였다.
4). 사랑방별 요리 경연대회
사랑방별 요리 경연대회가 11월30일(주일) 2부 예배 후 기쁨관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사랑방 요리 경연대회에서는 모두 11개의 사랑방이 참가하였고, 보리밥과 녹두전 그리고 찜닭과 해파리 냉채 등 사랑방별로 다양한 음식들을 출품하여 사랑방의 단합을 도모하였다. 75세 이상의 에녹회 회원들이 심사위원으로 음식에 대한 맛을 별점으로 평가하였고, 기쁨과 화합의 잔치로 이끌었다.
이날 대회에서 해파리 냉채를 선보인 새순사랑방(목자 김춘호장로)이 1등을 차지해 부상으로 상금을 받았다.(사진)
5). 11월 수요열린예배
11월 수요열린예배가 지난 26일(수) 본당에서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역사(느 6:16)’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열린예배는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시는 섭리와 역사에 관련된8곡의 찬양으로 진행되었다. 김준혁 목사가 인도하는 위드엘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으로 모든 성도들이 은혜로 충만한 시간이 되었다.
수요열린예배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본당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