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1). 부활주일 연합예배
지난 4월 9일 부활절 주일에는 전교인 연합예배로 드렸다. 예배에서는 임마누엘 찬양대의 칸타타 및 찬양팀의 찬양으로 온 성도가 한마음으로 기뻐하며 주님의 부활을 축하했다.
2). 사랑방 찬양 대회
지난 4월 16일 사랑방 찬양 대회가 열렸다. 총 13개 사랑방들이 참가 목소리로, 악기로, 온몸으로 주님을 찬양하는 시간이었다. 이 대회를 통해 어린아이부터 에녹회의 어르신들까지 함께 주님을 찬양하며 기쁨으로 은혜 나누고 교회가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1등의 영광은 ‘Give Thanks’를 연출한 진리사랑방이 차지 하였다.
3). 춘계 대심방 실시
4월부터 시작한 춘계 전교인 대심방이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사랑방별로 각 가정을 목사와 심방 대원이 방문해 여러가지 면담 및 말씀으로 위로하고 축복 기도로 성도의 신앙 생활을 북돋우며 교회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다.
4). 전교인 야외예배 및 집사회 단합 수련회
집사회 (회장 부창해)에서는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1박 2일간 단합 캠프를 벌링톤에 소재한 빈야드 수양관(3004 Huffman Mill Rd. 구.변화산 수양관)에서 실시한다. 안나기도회(회장 김복임권사)는 5월 8일 봄 소풍을 Raven Rock State Park 로 간다. 그리고 전교인 야외예배가 5월 21일(주일) Mazarick Park에서 있다.
5). 친교 매주 시작
코비-19으로 월 1회 가졌던 친교가 5월부터 매주일 예배 후에 전교인 사랑방 식사 친교로 시작된다.
3여년 만에 처음으로 시행되는 이 전교인 식사 친교를 통해 성도들이 교제하고 공동체가 하나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