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263

1). 교회창립15 주년 기념예배
교회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6월 20일 주일에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시고 역사하여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는 예배를 한어권과 영어권 합동으로 드린다. 초창기부터 지금까지의 교회행사들 사진과 동영상을 만들어 축하 행사를 갖는다. 예배 후에는 여전도회에서 창립기념 친교를 준비하여 성도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2). 주일학교 및 어버이 주일행사
주일학교에서는 어린이 주일을 맞이하여 5월 2일 교회 놀이터와 파킹장에서 미니 체육대회와 다양한 어린이 놀이 행사를 중고등부 학생들과 함께 진행했다.(사진) Covid 19사태 이후 처음으로 친구 초청예배와 행사를 갖는 등 의미있는 어린이 주일 예배를 드렸다. 5월 9일 어버이 주일 예배 후에는 어머니들께 꽃과 mother’s day 축하 풍선을 드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3). PCA 교단 48th 총회 및 PCA한인총회
PCA 교단 General Assembly 총회가6월 28일부터7월 2일까지 St. Louis, Missouri 에서 개최된다. 그리고 한인 노회들로 구성된 PCA한인총회도 같은 시기에 함께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4). 수요 영성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수요 영성기도회가 열리고 있다. 코비19사태라는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별히 교회와 가정 그리고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 방역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라며, 수요 기도회에 Timothy Won, Daniel Kang 목사 (군목)께서 함께 협력해 주신다.
5). 한어권 3부 예배 통역 서비스
한어권 예배 (오전 11시부터)에서 통역 서비스를 원상준 목사께서 협력해 주시고 있다. 부부가 함께 예배드리기 원하는 가정은 한어권 예배에 오셔서 함께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