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한일철)

0
15

1). 한일철 목사의 KAPC 총회장 사역
KAPC 총회장인 한일철 목사께서는 지난 11월 10일(월) LA에서 열린 KAPC 태평양 지역 목사장로기도회(총회 교육부주관)에 참석해 개회예배 설교를 했다. 올해 KAPC 교단이 3곳으로 나뉘어 진행하는 목사장로기도회 중 2번째로 미주 서부지역 모임이다. 한일철 목사께서는 목사장로기도회에서 총회에 속한 교회들을 순방하고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 추수감사주일 전교인예배 및 찬양제
11월23일 추수감사주일 예배는 전교인이 함께 연합예배로 드렸다. 감사절을 맞이하여 모두가 하나님께서 한해동안 지켜 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예배하였으며, 성찬식으로 예수님의 수난을 기념하였다. 특별히 예배 후에는 각 선교회별 찬양제가 열렸다. 중고등학생들부터 연장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선교회가 기쁨으로 참가하고 다양한 찬양과 율동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이었다.
3). 장로 및 권사 선출
12월 7일 주일에는 공동의회를 열고 교회를 충성과 봉사로 섬기게 될 장로 및 권사를 선출하게 된다. 당회를 중심으로 모든 교인들이 기도로 준비하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세워주시는 일꾼들을 통해 교회가 더욱 복음안에서 성장하게 되기를 소망한다.
4). 성탄이브 촛불예배 및 송구영신 행사
12월24일 성탄절 이브 저녁 8시, 드림센터에서 전교인 연합 촛불예배를 드린다. 촛불을 하나하나 켜가면서 우리 가운데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기념하고 기쁨을 나누는 예배이다. 특별히 성가대의 찬양과 중고등부, 유초등부의 축하 순서가 있다.
12월 31일 오후에는 온 교우들이 함께 저녁 식사를 나눈 후, 윷놀이 대회를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전교인이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친교 행사후에는 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 예배를 11시부터 드린다. 2026 년은 교회 설립 50주년을 맞이하며 더욱 뜻깊은 송구영신 예배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5). 담임목사 동정 KAPC 총회장 사역
KAPC 총회장 한일철 목사께서는 KAPC 총회 상임 교육위원회 주관으로, 12월 9일(화)부터 11일(목)까지 필라델피아 기쁨의교회(박성일 목사)에서 ‘교회를 세우는 신학’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목회와 신학 포럼에 참석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총회 직영신학교와 총회 인준신학교의 대표자들 20여명이 KAPC 총회의 신학교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발제하며 토론을 하게 된다. 한일철 목사는 포럼의 개회 예배에 설교를 하고 포럼의 전체적인 진행을 하게 되며 앞으로 KAPC 교단과 신학교들이 개혁주의 신학을 더욱더 공고하게 세워가도록 포럼을 인도하게 된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