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김기석)
1). 치유와 회복 세미나
10월 4-5일, 양일 동안 여성들을 위한 치유 회복 세미나가 개최된다.
초청 강사는 뉴욕과 뉴저지 지역 기독교인들의 신앙회복을 돕고 있는 전문 사역자 강혜숙(Dr. Jackie Kang)박사이다. 그는 현재 미 주류 및 한인 교계에서 제자훈련, 영성훈련, 멘토링 및 코칭 사역을 왕성하게 펼치고 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Heart로, 하나님 앞에서 신앙회복에 필요한 우리의 자세에 관한 내용이 심도있게 다뤄질 전망이다. 세미나 일정은, 4일에는 오후 6시30분부터 9시까지 열린다. 5일 토요일에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하루 종일 집중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 중에는 참석자들에게 점심과 저녁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Child Care 서비스와 신청자에 한해 Ride도 제공된다. 등록 문의: 이임순 장로
2). 제7기 일대일 제자 양육자반
제7기 일대일 제자 양육자반이 10월 9일 개강을 한다. 김기석 담임목사가 이끄는 이번 제자 양육자 반은 8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교회에서 진행된다. 등록은 교회가 실시한 총 16주 과정의 일대일 제자 양육반을 이수한 사람에게만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과정을 이수한 이들은 향후 교회 방침에 따라 제자 양육반을 인도할 수 있게 된다.
3). 상록회 가을여행
단풍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연장자들로 구성된 상록회 회원들을 위한 가을여행이 추진된다.
이번 여행은 10월 10일 당일 그린스보로 인근에 위치한 Hanging Rock State Park에서 열린다.
일정은 단풍구경 후 간단한 게임 놀이와 바베큐 만찬을 갖는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4). 새가족 환영회
올해 교회에 새롭게 교인으로 등록한 이들을 위한 ‘새가족 환영회’가 10월 13일 오후 4시, 그레이스 카페에서 열린다. 이번 환영회에서는 신규 등록자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예배, 특별찬양, 간증 그리고 환영만찬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새가족부 위원장 박경환 장로는 “올해에는 특히 30대와 40대의 젊은 부부들이 다수 등록했다”고 말하고 “그로 인해 교회 내에 점점 더 활력이 넘쳐나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환영회에 새가족을 포함해 총 60여 명이 함께 자리할 예정이다.
5). Fall Festival 가족축제
10월31일 비전센터에서 오후 6시부터 2시간동안Fall Festival행사가 펼쳐진다.
이 행사는 할로윈을 대신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축제로 교회가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각기 다른 주제의 스테이션이 여러 개 설치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각기 다른 주제의 스테이션에서 특별 교육을 제공 받게되며 다채로운 게임과 순서들을 직접 참여할 수 있고 특별히 교회는 게임 참가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행사 중에는 식사가 제공되며, 각종 스낵과 포토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바운스하우스가 설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