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교회 (담임목사 최순신)

0
283

1). 랄리비전한국학교 봄학기 종강
랄리비전한국학교 제49회 봄학기가 5월18일 종강예배를 드린다.
Covid 19사태에도 모두들 건강하게 은혜가운데 마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 50회 가을학기는 8월28일 토요일 오전 10시 개학한다.
늘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신 학부모님들과 사랑과 헌신으로 섬겨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가을학기 문의를 원하시는 분은 전은영 선생님에게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 바란다.
문의사항: 전은영 선생님(919-389-7551) eunyoung2u@hotmail.com
2). 유스부 및 형제회 모임
5월2일 주일 오후 4시 목사댁에서 유스아이들을 초대하고 가든파티가 열린다.
COVID 19으로 인하여 모임을 갖지 못한 형제회 회원들이 5월16일 목사댁에서 오후 2시 모임을 가진다.
3). 에스더중보기도모임
나라와 민족, 가정과 자녀를 위한 중보기도모임이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예배당에서 있다. 2000년부터 시작한 기도 모임을 통하여 놀라운 기적들이 일어나고 있다.
코로나 기간 동안에도 더 많은 분들이 기도로 모이고 있다.
기도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다.
4). 3개교회 후원
본 교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NC 지역에 있는 3교회를 1년간 돕기로 결정하였다. 주님의 피 값으로 산 교회들이 힘있게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기도한다.
5). 주일예배 안내
교사들과 주일에도 근무하는 분들을 위하여 드려지는 주일 1부 예배는 9시에 교회 본당에서 있다. 2부 예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3가지의 옵션이 있다. 첫째, 교회 본당에서 예배 드리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거리를 두고 지정된 좌석에서 예배 드린다. 교회 안으로 들어오실 때에는 열을 재고 손 세척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둘째, 주차장에서 Drive in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다. 라디오로 방송이 나간다. 셋째, 집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방송으로 나간다. 새벽예배는 매일 새벽 6시에 현장예배와 온라인으로 함께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