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장로교회 (담임목사 나성균)

0
555

1). Dr. Cooley 와의 신년 회동
Gordon Conwell Theological Seminary 제 2대 총장을 역임하였고, 이곳 Charlotte Campus를 29년여 전에 설립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성장하고 발전시킨 Dr. Cooley와 Campus 설립을 함께 감당했던 전기현 장로(현 Chun University 총장) 부부와 고세진 목사(전 아세아 연합신학대학교 총장) 부부 그리고 담임 나성균 목사(현 Chun University 부이사장) 부부가 1월 13일 오후 5:30 다운 타운에 있는 City Club에서 신년 회동을 가졌다.
91세가 되는 쿨리 박사의 건강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쿨리 박사와 고세진 박사는 고고학의 대가이며 내외가 거의 100번 정도 성지를 방문하며 고고학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쿨리 박사를 기념하는 쿨리 고고학 연구소(Dr. Cooley Research Center)를 전 유니버시티에 설립하는 의안을 검토키로 하였다.
고고학 방면의 세계적인 석학이요 탁월한 현장 방문과 연구의 대가인 쿨리 박사의 연구소가 전 유니버시티 캠퍼스에 설립된다면, 세계적인 호응과 연구자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고고학을 계속하여 연구하는 전당이 되리라 기대를 해본다.
2). 새가족 정착의 최선 계속
1월 24일 주일 젊은 여섯 새 가족에 대한 환영회가 있었다. 환영회에서 한 가족이 진심으로 환영받는 기쁨을 소감으로 전해서 온 성도들이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또한 감동받은 한 교우 가족은 헌금을 해 장비를 마련하기도 했다. 어떤 새 가족이든지 비록 지나가는 방문객이라 할지라도 예배후 즉석에서 담임 목사와 사진을 촬영해 같이 드린 예배를 기념하고, 장래 같은 교회를 섬기게 되는 근거를 마련하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