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706

1). 예배안내
COVID-19 사태로 드리게 된 Online 예배는 6월 7일 주일 부터 Offline 예배로 시작된다.
교회는 3월 22일 주일부터 5월 31일 주일까지 모든 예배를 온라인으로 드렸다. 각 가정에서 주일예배를 드리고, NC Phase 2 CDC 권면에 따라 10명 미만의 수를 제한하여 매일 새벽기도회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6월 7일 주일 부터는 NC CDC 방역 당국의 행정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교회당에서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11시 한어권 예배를 드린다.
2). 교회창립 14 주년 기념예배
6월 12일 주일은 교회 창립 14주년 감사 기념예배로 드린다. 기념예배에서는 지금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쓰임받는 교회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섬김의 교회 모습과 세계 선교 – 미전도, 미접촉 종족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에 온 성도가 바라고 기도하며 예배를 드린다.
3). 온라인 영어권 수요 성경공부 및 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주일 오전 11시부터 영어권 온라인 성경공부가 기독교의 근본 신앙과 말씀을 뿌리를 두고 진행 중이다. 특히 교회는 오래 다녔지만 신앙과 말씀에 뿌리가 약한 분들이나 다시한번 신앙의 전성기를 누리길 원하는 모든 영어권 형제, 자매를 위한 성경공부가 진행 중이다. 기도회와 성경공부를 통하여 한 주간 동안의 삶을 반성하고 하나님 말씀의 삶의 적용을 통하여 성숙한 그리스도인, 순전한 그리스도인이 되기위해 영어권 형제들이 열심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