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218

1). 교회창립 15 주년 기념예배
교회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6월 20일 주일에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념예배를 드렸다. 예배 중에 창립 시기엔 초창기 때부터 지금까지 어떻게 하나님께서 선한 길로 인도하셨는지 많은 행사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며 전교인은 다시한번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올렸다. 예배 후 여전도회에서 창립기념 축하 오찬을 준비하여 성도들이 함께 나누며 즐거운 교제시간을 가졌다.
2). 주일학교 여름성경학교 준비
주일학교에서는 오는 8월 첫째 주간에 열릴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한 교사훈련 그리고 IBS 를 통해 특별히 제작되어질 21년 VBS 프로그램 영상을 준비중에 있다. 이번 VBS 주제는 “내가 너희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마태복음 4:19-20)을 통해 전인격적인 신앙의 영성을 함양하는 귀하고 복된 VBS가 되도록 전 교역자들과 주일학교 선생님들 그리고 많은 봉사를 하는 성도들이 합심해서 기도와 말씀으로 준비하고 있다.
3). PCA 교단 48th 총회 및 PCA한인총회
PCA 교단 General Assembly 총회가 6월 28일부터7월 2일까지 St. Louis, 미조리주에서 열렸으며, 한인 노회들로 구성된 PCA 한인총회도 같은 시기에 맞추어 함께 모임을 가졌다.
4). 수요 영성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수요 영성기도회가 열리고 있다. 코비19 사태라는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별히 교회와 가정 그리고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 방역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라며, 수요 기도회에 Timothy Won, Daniel Kang 목사 (군목)께서 함께 협력해 주신다.
5). 한어권 3부 예배 통역 서비스
한어권 오전 11시 예배 통역 서비스를 원상준 목사께서 협력해 주고 있다. 부부가 함께 예배드리시기 원하는 가정은 한어권 예배에 오셔서 함께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