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481

1). 사순절 기도시간
2월 17일 재의 수요일을 깃점으로 4월 3일까지 사순절 기도 시간을 갖는다. 이 시간 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성경 1독을 할 수 있도록 권장한다.
2). 성경공부: 쉐퍼드 라이프 시리즈 1
쉐퍼드 라이프 시리즈 1 성경공부가 열린다. 대상은 원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일 수 있는 성도들은 대면으로, 타주나 모일 수 없는 분들은 비대면 형식으로 성경공부가 실시될 예정이다.
주일학교 IBS (Impact Bible School) 제 4탄 ‘예수님의 고난과 부활’ 제작 중
지난 해부터 시작해서 제작되고 있는 IBS 어린이 선교 교육 방송 제작을 3월 한달 동안 매주일 녹화를 시작으로 부활절 전에 제작을 완료하여 유튜브와 오지 선교지역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번 제작이 되는 IBS 주제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외 부활’로서 기독교의 핵심에 대한 내용을 담는다.
3). 수요 영성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수요 영성기도회가 열리고 있다. 코비19사태라는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별히 교회와 가정 그리고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 방역을 위한 마스크 착용을 하며, 수요 기도회에 Timothy Won, Daniel Kang 목사(군목)께서 함께 협력하고 있다.
4). 한어권 3부 예배 통역 서비스
한어권 예배 (오전 11시)에서 통역 서비스를 원상준 목사께서 협력해 주고 있다. 부부가 함께 예배드리기 원하는 가정은 한어권 예배에 오셔서 함께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길 바란다.
5). Covid 19 사태 Online 및 Offline 예배안내
교회는 NC CDC 권면에 따라, 매일 새벽기도회(오전 6시)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오프라인 예배는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교회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그리고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드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