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98

1). 선교걷기대회
한나 여선교회(60대 여성) 주관으로 아프리카 선교 후원을 위한 걷기대회가 10월 5일 엄스테드 파크에서 있었다. 많은 성도들이 후원하고 걷기대회에 참가하여 아프리카 선교지 땅을 밟는 마음으로 걸으며 기도하며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모아진 모든 수익금은 전액 아프리카 선교를 위하여 귀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2). 집사회 바자회
이웃사랑을 위한 집사회 바자가 10월 13일에 있었다. 집사들이 정성으로 준비하여 잡채밥, 육개장, 녹두전, 떡볶이, 튀김, 김치, 호박죽, 군고구마 등 다양한 메뉴로 판매하였다. 모아진 수익금은 연말에 교회에서 후원하고 있는 5개 지역의 구제기관으로 나누어 보내어질 계획이다.
3). 새가족 환영식
교회에 새로 등록한 새가족들을 맞이하는 환영식이 10월 27일 꽃과 풍선으로 아름답게 장식한 교육관에서 있었다. 새가족반을 마친 모든 새교우들을 소개하며 새가족부에서 준비한 저녁만찬과 함께 서로를 알아가는 즐거운 환영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4). 마더와이즈 16기<회복편>개강
마더와이즈 16기 회복편을 개강하였다. 마더와이즈는 회복편은 여성, 아내, 엄마로서 승리하는 삶을 살도록 돕는 회복의 말씀과 그리스도와의 긴밀한 관계속에서 삶의 토대를 바로 세워가는 여성을 위한 성경공부이다.
5). 할로윈 대신 할렐루야!
유아부, 초등부에서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의 대안책으로 할렐루야 나잇을 가졌다. 성경적이지 못한 유령, 마녀, 도깨비 분장이 아닌 성경에 등장하는 인물이나 하나님의 창조물인 동물로 귀엽게 분장한 유아부와 초등부 아이들이 신나게 모여들었다. 중고등부 홍주영 전도사의 인도로 은혜로운 찬양과 예배,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안전한 환경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