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한인교회 (담임목사 최순신)
1). 랄리비전한국학교 가을학기 무료개강
랄리비전 한국학교2020년 가을학기가 8월 29일 토요일 10시에 개강되었다.
고학년 학생들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고 온라인 수업이 불가능한 어린 아이들은 마스크를 쓰고 교회 식당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고 수업을 하고 있다.
토요일 수업은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이며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로 진행된다.
성경공부와 찬송은 주일 오전11시부터 12시 반까지 진행된다. 이번 가을학기는 토요일과 주일로 나뉘어 진행되며 수업일정은 8월29일부터 12월 13일까지이다. 지난 학기에 말씀드렸듯이 가을학기의 등록금은 무료이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란다.
등록및문의: eunyoung2u@hotmail.com, 919-389-7551 전은영 선생님
2). 주일예배 안내
교사들과 주일에도 근무하는 성도들을 위해 주일 1부 예배가 오전9시 본당에서 있다.
2부 예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3가지의 옵션이 있다. 첫째, 교회 본당에서 예배 드리기를 원하는 성도들은 거리를 두고 지정된 좌석에서 예배 드린다. 교회 안으로 들어오실 때에는 방역 수칙인 열을 재고 손세척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둘째, 주차장에서 Drive in으로도 예배를 드릴 수 있다. 라디오로 방송이 나간다. 셋째, 집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방송으로 나간다. 하나님께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드려지는 예배 가운데 모든 문제들이 아름답게 해결되며 좋으신 하나님을 경험하는 축복의 역사가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3). 새벽예배
매일 새벽기도회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를 드린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6시에 예배를 드린다. 토요일에는 모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원해서 7시에 드린다. 하루 첫 시간을 예배로 시작될 때 매일의 삶을 주님과 동행할 수 있다.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분은 교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린다. 최순신목사 (919-389-7482)
4). 도시락 나눔 캠페인
코로나로 인하여 사회적으로 외롭고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나누고 있다. 여전도회에서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다. 사랑의 도시락을 통하여 많은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리라 믿습니다.
5). 선교금 송금
8월 한달동안 모금한 선교헌금을 5명의 선교사들에게 송금을 했다.
코비-19으로 인하여 선교하기가 쉽지 않은데 귀한 선교비를 통하여 힘과 위로가 되었다는 선교사로부터 답신이 왔다.
어려운 현실 가운데에서도 선교헌금 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