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예수향기교회(담임목사 조한영)

0
486

1). 예배안내
매주일오후 1시30분에 주일예배가 드려지고 있다. 12월에도 계속해서 마가복음 강해를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와 복음의 능력 대해 말씀을 나누게 된다.
매주 월-금요일 새벽 5시, 새벽기도회가 진행되고 있다. 시편 묵상을 통해 하나님의 신실하신 은혜와 위로를 받으며 하루를 시작하게 된다. 함께 기도하실분들은 누구나 환영하며 특별히 연말 연시를 기도로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매주 주일 오후에 청소년들은 Gospel Centered life for Teens이라는 교제로 공부하며 신앙 가치관과 세계관을 배우고 있다.
2). 일대일 제자양육
매주 수요일 온라인으로 일대일 제자양육 성경공부가실시되고있다. 신앙의 뿌리를 내리고 성장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문의해 주기 바란다.또한12월중에는 그리스도인의 기본이 되는 베이직 크리스챤 라이프에 대해 약 12주에 걸쳐 공개 강좌를 온라인으로 하게된다. 신앙의 기초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
3). 교회안내
모든 대면 모임은 Covid-19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고 있다.
개혁주의 신앙을 고백하고 따르는 성경중심 교회로 미국장로교(PCA)에 소속되어 있는 신앙 공동체로 매주일 신실하게 말씀중심으로 예배하고 있다. 아직 교회를 찾지 못하신 분들이나 신앙 상담을 원하는 분들, 바른 신앙의 성장을 원하는 분들은 누구나 환영하며 함께 기도하며 성장해 갈수 있기를 바란다. 예배장소는 3400 Davis Dr, Cary NC 27519,
전화 919-355-2700 나 e-mail: pastordaniel214@gmail.com 로 연락 주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