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275

1). 어린이주일 행사 및 어버이주일
주일학교 주관으로 5월 2일 어린이주일 행사가 철저한 방역을 하고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먼저 Bible Story and prayer 예배를 드린 후에 건물 안과 밖에서 여러가지 Game booth (Parachute Beach ball toss games, Team game, Carnival game)와 미니올림픽 게임 등 다양한 어린이 놀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간식과 점심식사가 준비된다. 5월 9일 어버이 주일에는 주일학교에서 만든 감사의 꽃을 어머니들께 달아드릴 예정이다.
2). 수요영성 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수요영성 기도회가 열리고 있다. 코비19사태라는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별히 교회와 가정 그리고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 방역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라며, 수요 기도회에 Timothy Won, Daniel Kang 목사님 (군목)께서 함께 협력해 주신다.
3). 한어권 3부 예배 통역 서비스
한어권 예배 (오전 11시)에서 통역 서비스를 원상준 목사께서 협력하고 있다. 부부가 함께 예배드리기 원하는 가정은 한어권 예배에 오셔서 함께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길 바란다
4). Covid 19 사태의 Online 및 Offline 예배안내
NC CDC 권면에 따라, 매일 오전 6시 새벽기도회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오프라인 예배는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여 교회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그리고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드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