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1). 카이로스 훈련 및 봄학기 교육훈련, 여성모임
2월 3-4, 10-11, 17-19 3주간 금,토요일에 카이로스 훈련(simplymobilizing.us)이 있었다. 한국어, 영어 과정이 동시에 진행되었고, 40여명의 참가자와 20여명의 조력자들이 함께하며 성경전체에 나타난 하나님의 목적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2월22일(수)부터 봄학기 교육훈련(생명의 삶, 경건의 삶, 진리의 삶, 구약-출애굽기, 신약-빌립소서, 파더와이즈, 마더 와이즈)이 화, 수, 목 저녁에 온라인 클래스로 시작되었다. 봄학기 여성 모임은 3월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에 본당 친교실에서 내영혼의 디저트 세미나로 모인다.
2). 사순절 릴레이 금식기도 및 전교인 성경필사
2월22일(수)~4월8일(토)까지 사순절 기간동안 한어부와 영어부 전체가 목장별로 일주일에 한끼씩 정하여 릴레이 금식기도를 하게 된다. 전교인이 공동 기도제목을 가지고 개인뿐 아니라 우리가 속한 공동체를 위해 금식 기도를 하고, 또한 이를 통해 절약한 금액을 구제 헌금으로 드려서 지역의 필요한 분들을 섬기게 된다. 지난해 이어서 이번 사순절 기간동안 전교인이 참여하는 성경 필사를 한다. 또한 전교인이 자율적으로 미디어 금식을 하고, 전교인 독서 캠페인을 통해 “그리스도를 본받아(토마스 아켐피스)”를 함께 읽게 된다. 이 시간을 통해 예수님의 고난과 사랑을 더욱 깊이 묵상하고 마음에 새길 뿐 아니라 기도와 말씀에 전념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3). 일일 종합 병원
2월18일(토), 25일(토) 두 주에 걸쳐 일일 종합 병원이 누가 클리닉, 의료선교팀과 자원봉사자들의 섬김으로 진행되었다. 18일에는 피검사와 덴탈버스 진료가 있었고, 25일에는 피검사 결과에 대해 다양한 진료과의 전문의 들과의 상담을 하고, 갑상선/담낭 초음파 검사, 자궁암 검사 등의 진료를 하게 되었다. 또한 다양한 예방 접종과 보험 상담, 법률 상담을 통해 지역에 있는 분들의 필요를 섬기게 되었다. 특히 이번 종합 병원 행사는 팬데믹 동안 중단되었다가 다시 재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