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0
37

1). 독일 시리아 난민 선교사 초청
팬데믹 기간 선교사와 연결되어 물질과 기도로 후원하던 중 안식년을 맞아 미국을 방문한 이중덕/현정 부부선교사를 지난 9월 6-7일 초청해 독일에서의 시리아 난민들 선교 사역에 대한 소식을 나눌 수 있었다. 토요 새벽, 오전, 주일 1,2부 예배까지 이 땅에 흩어진 디아스포라에 대한 귀한 선교사역 나눔으로 복음과 선교에 대한 마음을 더 굳건히 붙잡는 귀한 시간들이 되었다.
2). 가을맞이 교회 대청소
교회는 매년 9월 마지막 주가 되면 ‘구주의 사랑 축제’ 전도 축제가 있다. VIP를 맞이하기 위해 20일 토요일 한어부와 영어부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든 성도가 교회 실내외로 구석구석 청소하며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기에 힘썼다.
3). 구주의 사랑축제
교회의 연례 행사 중 하나인 구주의 사랑 축제를 맞이하며 5주 동안 전도 대상자인 VIP를 위해 온 교회가 기도와 마음을 모으고, 초대하는 축제를 진행한다. ‘여권 확인하겠습니다!’라는 주제의 행사를 위해 각 팀에서 열심으로 준비했다. 행사 순서로는 연합찬양대의 찬양과 마오르 연극팀의 연극, 김중규 담임목사의 복음 메시지를 전했다. 아직 남은 2주의 구주의 사랑 축제 기간과 모든 일생에 우리의 삶을 통해 예수님의 복음이 흘러가길 기대한다.
4). NGMC(차세대 미션센터) 건축착공 감사예배
다음 세대 아이들의 건물을 위한 새로운 장소 건축 착공이 지난 9월 15일부터 시작되었다. 건축 기간은 1년으로 예상하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며, 건축과 아이들을 양육할 교사와 시스템 구축에 더 힘쓰며 복음으로 든든히 서가는 차 세대 사역에 기대가 된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