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419

1). 주일학교 세네갈 어린 심령들을 섬기다.
주일학교에서는 Covid 19 사태로 여름성경학교를 IBS (Impact Bible School) 방송으로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였다. 본교회 외에도 미주 지역을 섬기는 교회들 중에 IBS 어린이 프로그램을 함께 하기 원하는 교회들과 여려 선교지역에서 섬기는 선교사들의 자료와 프로그램 요청이 있었다. 이에 우선적으로 미전도지역인 세네갈의 당간 지역과 수잔 지역에 있는 어린이들과 고아원에 성경공부 자료와 T-Shirts 그리고 학용품 등을 보냈다. 앞으로 연이어 만들고 있는 IBS Kids Program을 함께 공유하여 복음의 사각지대에 놓인 어린 심령들을 섬겨 나갈 것이다. IBS 두번째 주제는 다니엘과 세친구이며10월 중순에 프로그램이 완성될 예정이다.
2). Covid 19 상황 예배안내
교회는 NC Phase 2 CDC 권면에 따라 10명 미만의 수를 제한하여, 매일 새벽기도회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오프라인 예배는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한편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 드리고 있다.
3). 새롭게 단장한 웹사이트
교회 웹사이트www.nlcc-nc.com가 새롭게 단장 Upgrade되었다. 각종 교회 행사와 설교 및 교회 안내, 소개 등을 볼 수 있다.
4). 온라인 영어권 수요성경공부 및 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주일 오전 11시부터 영어권 온라인 성경공부가 기독교의 근본 신앙과 말씀을 뿌리를 두고 진행 중이다. 특히 교회는 오래다녔지만 신앙과 말씀에 뿌리가 약한 분들이나 다시한번 신앙의 전성기를 누리길 원하는 모든 영어권 형제, 자매를 위한 성경공부이다. 기도회와 성경공부를 통하여 한 주간 동안의 삶을 반성하고, 하나님 말씀의 삶의 적용을 통하여 성숙한 그리스도인, 순전한 그리스도인이 되기위해 영어권 형제들이 열심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