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이종무)

0
17

1). 대림절 및 성탄축하예배
성탄절 전, 4주간의 주일을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기다리는 대림(대강)절로 지키고, 성탄축하예배를 12월 25일(월) 오전11시, 교회 본당에서 온 교우들과 함께 드렸다. 미래세대 자녀들의 핸드벨 찬양, 중창단의 성탄 찬송, 청년들의 듀엣 찬양으로 이 땅에 구세주로 오신 예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렸다.(사진) 이종무 담임목사는 지극히 낮아지신 겸손과 넓은 품의 포용으로 우리 가운데 임하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그분을 닮아가는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자고 성탄 메시지를 전했다. 아이들부터 장년,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한마음으로 정성껏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성탄 축하 예배의 시간이었다.
2). 제1차 Bible Study ‘구약의 맥’ 성료
10월 22일(주일)부터 12월 17일(주일)까지 7주 과정으로 Bible Study 모임이 진행되었다. 이번 제1차 모임에서는 구약 개론과 모세오경을 살펴보고, 창세기를 중심으로 성경의 사실과 의미를 배우며 삶에 적용해 보는 시간이었다. 제1차 과정은 총19명의 교우들이 참여했으며, 12월 24일(주일) 2부 예배 시에 수료 및 시상식을 가졌다. 2024년에는 Bible Study 모임과 기도학교 모임을 분기별로 이어갈 계획이며, 오직 진리의 말씀과 기도로서 더욱 견고하고 건강한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
3). 송구영신예배
2023년을 지나 새로운 2024년을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가 12월 31일 주일 오후11시30분에 교회 본당에서 드린다. ‘송구’의 시간에는 성찬식을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회개와 감사의 시간을 갖고, ‘영신’의 시간에는 이종무 담임목사의 신년 첫 말씀 선포와 축복 안수 기도의 시간을 갖는다. 새로운 2024년 무엇보다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교회를 온 교우들이 꿈꾸며, 모든 이들이 주 안에서 새로운 희망과 놀라운 비전의 빛을 바라보기를 기도한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