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59

1). NC 한인침례교 3월 정기 지방회
3월 7일(월) 오전 11시 본교회에서 열렸던 NC 한인침례교 정기 지방회는 전동훈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주상현 목사가 설교를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내년 샬롯에서 열리는 한인침례교 총회에 관한 안건 등을 나누었다. 회의 후에는 교회에서 준비한 점심식사를 나누면서 서로 위로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2). 부모님과 함께 드리는 예배
교육부에서는 3월 27일 주일 어린이 주일학교에 부모님을 초청하여 ‘부모님과 함께 드리는 예배’를 드렸다. 어린 아이들의 영적 성장을 위해 부모님들이 교육의 파트너가 되도록 부탁하고 기도하였으며, 가족 암송 대회와 교사 특송,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만들기 및 게임을 하면서 아이들을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3). 새가족 훈련 및 환영회
3월27일까지 3주간 새가족 훈련을 마쳤고, 4월3일 주일 예배 후 새가족 환영회가 열린다.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새가족들이 믿음 안에서 교회에 잘 정착하여 서로 사랑하고 함께 섬기길 원한다. 자세한 문의: 민희경 집사
4). 혼전순결 서약 훈련:True Love Waits (TLW)
유스 학생들과 3월13일(주일)부터 TLW 혼전순결 훈련이 진행되고 있다. 이 훈련을 통해 아이들이 거룩한 그리스도의 신부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유스들이 되길 원한다. 서약식은 5월8일(주일) 3부 예배(11:00AM)에서 진행된다.
5). 부활절 에그헌팅
4월16일(토) 예수님의 부활을 축복하기 위해 Easter Celebration에 모든 어린이들을 초대한다. 행사는 오전 9:30분부터 오후 2:30분까지 진행되며 에그헌팅, 크래프트, 게임을 비롯한 여러가지 재미있는 엑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점심은 교회에서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 김신일 목사(910-867-5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