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0
13

1). 김진완 선교사 선교집회
지난 5월 18일(토), 19일(주일)에 KAPC 총회에서 선교사로 파송 받아 아르헨티나 네후껜 지역에서 사역하는 김진완 선교사를 초청하여 선교 간증 및 선교 보고회가 있었다. 김진완 선교사는 아르헨티나 네후껜 지방의 빈민촌 구제사역을 중점으로 하고 있으며, 남미 지역 현지 지도자 훈련을 위해 1년에 4-6차례 정도 아르헨티나와 칠레에서 사역을 하고 있다. 남미의 지도자들에게 바른 신학을 가르치며 지도자뿐만 아니라 지역의 모든 사람을 초청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모르는 자들에게 말씀을 가르치며 성경책을 배부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
2). 한일철목사 KAPC 부회장으로 선출
교회가 속한 KAPC(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의 제48회 총회가 5월 21~24일까지 ‘기억하고 다시 기대하자’라는 주제로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었다. 금번 총회에는 약 400여명의 목사 회원과 장로 총대, 사모들이 참석하였다. 담임 한일철 목사는 금번 총회에서 부총회장으로 선출되어 총회를 섬기게 되었다.
3). 필리핀 단기선교
단기선교팀은 6월 10일(월)부터 20일(목)까지 11일간 필리핀 네그로스 섬의 시블린 마을에서 교회 사역 및 의료사역, 전도와 구제 사역을 위한 선교를 떠난다. 금번 단기선교에는 강지무 목사가 인솔하고 13명의 선교대원들이 떠나게 된다. 단기선교 파송 예배는 6월 9일 주일에 있다.
4). 아동부 여름성경학교(VBS)
아동부는 6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Diving into Friendship with God’이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다. 등록은 6월 2일(주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받지 않는다. 여름 VBS는 예배와 소그룹활동, Craft Stations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등록은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