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지역]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설대억)

0
283

1). 컴패션 데이
지난 11월 22일 추수 감사주일에는 ‘컴패션 데이’를 통해 지구촌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그리스도의 긍휼과 사랑을 전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70여명 후원 약정)감사의 고백들을 담아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눠주신 모든 성도들께 감사드린다.
2).연말특별 새벽기도회
한 해를 마감하며내년을 소망하는 연말 특별 새벽기도회가 12월 7-12일(월-토), 6일간매일 오전 5시45분설대억 담임목사의 인도로 본당 현장예배와 온라인 예배를 통해 한 주간 진행된다.기도회의 주제는 “광야에서 하늘을 꿈꾸다.” 이다.기도의 현장을 회복하기 원하는 성도들의 동참을 기대한다.
3). 수요여성예배
믿음의 여인들이 드리는 향기로운 예배,수요여성예배가 매주 수요일 오전 10:30분 ‘성경의 여인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많은 자매들의 공감과 격려속에 진행되는 수요여성예배를 통해 지혜롭고 현숙한 믿음의 여인들이 세워질 것을 기대한다.
4). 온라인예배 및 부흥회 안내
팬데믹 상황이지만 다음세대 사역이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어린이 부서에서는 Zoom 성경탐구(Casket Empty)를 3-5 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8시에 진행하고 있고, 실시간 온라인 주일 예배 방송을 시작했다. (‘fkpcc children’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더불어 유스 부흥회가 Paul Suh, Joseph Jun, Jed Yi 목사님을 모시고 12월 11일(금)-13일(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