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15

1). 전교인 탁구대회
베드로 남선교회 (50대 남성) 주최로 교구대항 탁구대회가 예선을 거쳐 6월 19일 주일 점심시간에 온 교우들이 응원하는 가운데 결승전이 있었다. 등수에 따라 걸려 있는 상금은 교구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께 보내지게 되며 모든 응원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 추첨이 있었다. 이번 탁구 대회를 통해서 교구원들은 물론 교구 내에 있는 구역들이 선교를 위해 단합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2). 청년부 단기선교 바자
7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 영국 웨일즈로 파송되는 청년부 단기선교팀을 위한 음식 바자가 6월 19일 전교인 탁구대회 시 있었다. 청년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맛있는 쫄면과 주먹밥 그리고 각종 음료를 판매하였다. 청년부가 하나가 되어 준비한 이번 바자에 많은 성도들이 후원해 잔치의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 되었다.
3). 여름성경학교 및 썸머캠프
어린이들(K-5학년)을 위한 여름성경학교가 6월 14일부터 4일동안 ‘Make Waves’ 라는 주제로 열렸다. 초등부 담당 교역자인 최응용 목사의 지도하에 매일 저녁 맛있는 식사와 말씀, 찬양, 게임, 공작 등, 사랑으로 하나되어 예수님을 만나는 은혜롭고 축복된 시간이었다. 여름성경학교 마지막 날 6월 19일 점심시간에는 셀레브레이션으로 교회 마당에 대형 워터 슬라이드를 설치하여 대대적인 물놀이 행사를 가졌다.
한편, 차세대 자녀들이 Korean American Christian의 정체성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제2회 썸머캠프가 6월 20일부터 시작되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반, 오후반으로 진행하며 영어, 한글, 미술, 합창, 태권도 교실이 준비되었다. 초등부는 7월 8일까지, 중등반은 7얼 1일까지이다.
4). NC교회협의회 회장배 농구대회 출전
6월 18일 NC교회협의회에서 금년에 처음 주최하는 중고등부 농구대회에 중등부 학생팀과 고등부 학생팀이 출전했다.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NC지역 중고등부 학생들이 코로나 후에 처음 모이는 연합 행사였다.
5). 창립 48주년 기념 부흥성회
올해로 창립 48주년을 맞는 교회는 창립기념주일을 맞아 7월 25일(월)부터 27일(수)까지
2박 3일간 부흥회를 계획하고 있다. 한국에서 큐티 사역을 하는 우리들교회 김양재 목사님께서
‘말씀이 들리는 축복’이란 주제로 인도해 주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