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312

1). 100일 성경일독
1월 1일부터 시작하여 부활절 주간까지 100일간의 기간을 목표로 성경일독이 진행중이다. 초등부 및 중고등부부터 청장년부까지 127명의 교우들이 동참하고 있는 성경일독은, “드라마 바이블” 앱을 이용하여 생동감 읽을 수 있도록 권면하며, 토요일마다 대면 및 비대면으로 함께 읽고 은혜를 나누는 시간도 갖고 있다. 올해 100일 성경일독을 통해 온 교회가 말씀의 능력으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길 소망하고 있다.
2). 재의 수요일 및 사순절
2월 17일 수요일부터 사순절이 시작되었다. 온 교우들이 함께 재의 수요일 예배(Ash Wednesday Service)를 함께 드리며 각 사람이 흙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연약한 인간임을 돌아보며, 금식, 회개, 절제 및 영적 훈련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현재 수요일 저녁에 찬양집회와 함께, “능력있는 기도”라는 주제로 성경공부가 진행되고 있다.
3). 새가족반 52기 수료
21년도에 들어 첫번째 새가족반 (52기)이 1월부터 시작되어 2월에 수료하였다. 그동안 꾸준히 예배와 모임에 참석했던 새로운 가정들이 수료를 하게 되어 모든 교우들이 함께 기뻐하며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4). 제자반 봄학기
21년도 봄학기를 맞이하여 마더와이즈, 파더와이즈, 새가족반, 어머니 기도반 그리고 새생명반이 시작되었다. 대면 혹은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각 모임을 통해 각 가정과 교회의 회복을 기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