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12

1). 제직선출
제직선출을 위한 공동의회가 11월 6일 주일 1부 예배 후에 열리고 2023년도에 임직할 장로 한 분과 안수집사 일곱 분을 선출하였다. 공동의회에는 많은 교인들이 참여하여 기도로 한마음을 이루는 축복된 시간이었다. 내년 1월에 임직식이 있게 된다.
2). 한나 여선교회 바자회
한나 선교회 (60대 여성)에서는 아프리카 선교 기금을 위한 바자를 11월 14일(월) 실시하였다. 많은 성도들의 참여로 풍성한 바자가 되었으며, 모아진 기금은 전액 교회에서 후원하는 아프리카 지역 선교사들에게 보내질 예정이다.
3). 어머니기도회 종강
어머니기도회는 지난 2개월간의 중보기도 모임을 마치고 은혜 가운데 11월 18일에 종강하였다. 어머니기도회는 하나님과의 친밀함을 경험하고 기도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을 세워가는 어머니들을 위한 기도모임이다.
4). 추수감사주일 연합예배 및 축하오찬
지난 11월 20일 추수감사주일에는 전교인 연합예배로 드렸다. 한 해 동안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모아지고 풍성해지는 시간이었다. 예배 후 모든 교우들이 구역별로 나뉘어져 루디아 여선교회 (50대여성)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감사만찬을 함께 나누며 감사의 시간으로 성도들이 교제를 가졌다.

5). 성탄절과 연말 행사
성탄절까지 4주간의 시간인 대림절이 11월 27일 주일로 시작되었다. 성탄트리 장식과 함께 촛불 점화식이 있었다. 금년에는 12월24일 (토) 저녁에 주일학교 중심으로 촛불예배 및 마구간의 축제가 있으며 주님께서 세상에 오신25일에는 성탄 예배로 세례식과 성찬식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