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최동갑)

0
380

1). 온라인 사역 지속
성도들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주일 예배를 비롯한 교회의 대부분의 사역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매주일 오전 11시 온라인 실시간 예배 (한어부/ 영어부/ 어린이/ 청소년), 월~토 619 온전함 기도회(오전 6시, 오후1시, 저녁9시 온라인으로 전교인이 함께 드리는 기도회), 온라인 교육훈련, 수요 어린이 온라인 성경공부, 금요 청소년/영어대학부 모임, 각 목장별, 온라인 목장모임, 새가족을 위한 온라인 환영모임 등을 갖고 있다. 이 모든 온라인 사역의 영상 및 모임 참여 링크는 교회 유튜브채널 –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한어부), “Living Hope Raleigh”(영어부)과 교회 홈페이지(www.fkbc.org)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2). 가을학기 온라인 교육훈련 시작
9월13일(주일)부터 10주간 매주일 오후1:30-3:00에 가을학기 교육훈련이 시행 중이다. 기독교 기본 교리와 구원의 확신과 말씀에 근거한 삶을 배우는 생명의 삶(최동갑목사 인도), 말씀과 기도를 통해 주님과 교제하며 닮아가는 삶을 배우는 경건의 삶(박원철목사 인도), 주님의 제자로서 구체적으로 순종하며 따르는 삶을 배우는 제자의 삶(김영수집사 인도) 과정이 개설되며 온라인 클래스로 진행되고 있다.
3). 어린이 수요 온라인 모임 시작
그동안 수요 저녁에 진행했던 Awana모임을 온라인 커리큘럼(Konnect HQ)으로 전환하여 지난 9월부터 새롭게 시작되었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말씀 암송과 게임 등 다채롭게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팬데믹으로 대면모임이 제한된 중에도 자녀들이 말씀으로 잘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이 모임에 대한 안내와 해당 영상은 교회 홈페이지(www.fkbc.org)를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