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359

1). 찬양집회
한어권 대학부와 청년부는 10월 23일 금요일 저녁 7:30에 ‘가장 중요한 것, 사랑’ (고전13:1-3, 13)이란 주제로 대면으로 찬양집회를 가졌다. 그동안 매주 Zoom으로 모임을 가져온 한어권 대학부와 청년부 소그룹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시간이었다. 교회에서 준비해 준 도시락을 야외에서 먹으며 시작하였고, 코로나 19 이후 새롭게 회복될 사역을 꿈꾸며 찬양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2). 남선교회 선교기금 바자회
가을을 맞이하여 바울 남선교회 (50세 이상)에서는 담당 선교 구역인 아시아, 오세아니아 주에서 사역중인 선교사들의 후원을 위해서 천연 식용품 바자를 진행했다. 캐나다 북서부 로키 산맥의 무공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각종 버섯과 고사리, 그리고 메인 주에서 직송된 살아있는 랍스터를 판매하여 코로나19로 지친 교인들의 입맛을 돋우어 주었다. 모아진 기금 전액은 본교회에서 후원하고 있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주에 있는 총 다섯 분의 선교사들께 보내질 예정이다.
3). 할렐루야 나이트
유아부와 초등부에서는 10월 31일 할로윈 날 오후 세상적인 풍습을 따르기 보다, 천지를 지으신 하나님의 손길을 기억하는 예배와 행사를 가졌다. 금년에는 코로나19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서 온라인으로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각 가정으로 푸짐한 선물이 미리 배송되어 어린이들이 다양한 게임에 비대면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4). 유스부 연말구제
연말을 바라보며 중고등부 학생들이 랄리 레스큐 미션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나누어 주기 위한 장난감을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있는 어린이들을 생각하며 사랑의 마음을 나누려는 중고등부 학생들의 정성에 장년들도 함께 협력을 계획하고 있다.
5). 새롭게 시작되는 주일예배 안내
교회는 환절기에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교인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만반의 방역조치를 취하고 있다. 1부 한어 전통 예배는 체육관에서 오전 8:30, 3부 대예배는 본당에서 오전 11:00드린다. 입장 전 체온 확인,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를 철저히 엄수하고, 본당 실내 공기는 초강력 자외선 살균등과 오존으로 5분마다 살균하고 있으며, 모든
예배실, 모임장소, 화장실은 음압 병동실과 같은 원리로 신선한 실외 공기를 유입하여
환기시키고 있다. 비대면 예배자들을 위해서 3부예배는 오전11:00 온라인으로 생중계되고 웹사이트에서 설교영상을 다시 볼 수 있다.(www.rkpc.org) 코로나19 이후 대면, 비대면 예배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