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P 지구촌교회 (담임목사 이철)
1). One Family Service:
다음 세대와 한미가정, 지역사회 영어권이 함께하는 한/영 예배가 진행중이다. 2부 예배(오전 11시)는 영어/한어 찬양 뿐만 아니라, 예배 전 과정을 통역해서 진행하고 있다. 자녀들과 함께 예배 드리고 함께 말씀 듣고 나눔으로 가정들이 믿음으로 든든히 세워지며, 다양한 인종과 문화권의 사람들이 예배에 참여하고 있다.
2). 가을학기 평신도선교사대학
가을학기 평신도선교사대학이 새교우반, 제자 삼는 제자, 장년성경공부(사도행전 I) 반으로 나뉘어 진행 중이다. 영어부에서는 ‘Growing in Christ’반이 진행 중이다. 교우들이 계속적으로 말씀가운데 주님의 제자들로 세워져 가는 복된 시간들이다.
3). 구주의 사랑
10월 20일부터 12월 22일까지 구주의 사랑이9주 동안 진행되고, 주님의 교회로 영혼들을 초청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4). 행복축제
11월 9일(토), 10일(주일)에 ‘지경을 넓히소서’라는 주제로 행복축제가 황인목 목사(라스베가스 동산교회)를 강사로 모시고 열린다. 집회일정 및 주제는 다음과 같다. 11월 9일(토) 오후 7시, ‘믿음의 지경은 기도로 넓어진다.(렘 33:2-3)’ , 10일(주일) 오전 11시, ‘믿음의 지경은 성령이 넓히신다.(행 1:8)’ 오후 1시, ‘믿음의 지경은 씨를 뿌리는 자에게 넓혀진다.(갈 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