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열린교회 (담임목사 조재철)

0
219

1). 여름 VBS 은혜중에 마쳐
8월 2-3일, 이틀간 ‘Concrete & Cranes’란 주제로 진행된 여름성경학교가 하나님의 은혜가운 잘 마무리 되었다. 특별히 새롭게 시도한 ‘연극선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각별한 예수님의 사랑을 체험한 귀한 시간들이었다.

2). 온라인 여름단기선교
금년 여름단기선교(한국 토마토교회/8-9일, 필리핀 Lawaan Church/14일 Gospel Light Church/16일, Victory Baptist Church 30일)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졌다.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현지 방문은 못하고 새롭게 시도한 온라인 비대면 사역이었지만 참여한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음에 감사했다. 특별히 1:1 English Conversation 시간을 통해 서로 대화를 나누며 복음을 전하고 접할 수 있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3). 무화과 나무 아래 독서모임
지난 2월부터 시작된 ‘무화과 나무 아래’ 크리스천 독서 모임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다. 한 권의 책을 선정하여 함께 읽고 느끼고 깨달은 내용을 서로 나누는 모임으로 네 번째 책은 폴 트립 목사의 ‘돈과 영성’으로 성경적 세계관으로 내 마음의 주인, 그리고 재정에 대해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4). 안수집사 투표결과
8월 8일 주일 2부 예배 후 본당에서 진행된 임시신도총회에서 안수집사 선출을 위한 투표가 있었다. 개표 결과 후보였던 남궁재, 윤경황, 이현세 집사 모두가 과반수를 훨씬 넘는 득표로 당선 새로운 안수집사로 선출되었다. 안수집사 임직식은 오는 10월중에 가질 예정이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