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담임목사 현승헌)
1). 새가족반 수료
올 해 첫 새가족반은 3주간 교육을 마치고 3월 24일 주일 수료식을 가졌다. 새가족반은 3회에 걸친 교육과정으로 신앙생활의 기본적 핵심 진리를 배우는 교회와 복음,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침례교회생활에 대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모든 새가족은 새가족반 수료 이후 교회 사역에 동참할 수 있다.
2). 부활절 칸타타 공연
3월 31일 부활절 주일에 전 세대가 함께하고 연합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주찬양 성가대와 FKBC 처치스트라가 ‘더 큰 사랑은 없나니’ 주제의 칸타타 공연이 내레이션을 포함한 총 7곡의 찬양으로 약 30분간 은혜가운데 진행되었다. 매년 부활절과 성탄절에 두 번의 칸타타가 공연되는데 이번 지휘는 음악사역자인 이은택 전도사가 맡았다.
3). 어린이를 위한 부활절 행사
부활절 Easter Celebration이 3월 30일(토) 오전 9:30 ~ 오후 12:00까지 어린이 예배실에서 진행되었다. 아이들에게 부활절이 어떤 의미인지 물어보면 초콜릿, 부활절 토끼, 부활절 달걀을 언급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부활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죽음에서 다시 살아나셨다는 믿음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행사를 통해 아이들은 부활절의 참된 의미를 배우고 부활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엑티비티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4). 효도관광
4월 8 ~ 10일, 2박3일간 시니어 효도관광이 실시된다. 연례 행사인 시니어 효도관광은 7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올 해는 랭캐스터, PA Sight & Sound 극장에서 상영하는 뮤지컬 ‘다니엘’을 보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효도관광을 통해 다양한 시니어 문화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이 삶의 활기를 찾고 회복이 있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