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보로지역] 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김기석)

0
701

1). 주일예배 안내

지난 5월 말부터 3Ws(Wear, Wait, Wash)를 지키며 교회에서 현장예배를 드리고 있다. 이를 위해 매주일 예배 전후에 소독을 통한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으며, 성도들은 교회 출입시 곳곳에 마련된 손 세정제로 손을 닦은 후, 본당 출입구에 위치한 비접촉 자동 체온 측정기로 체온을 측정한다. 그리고 서로 간에 거리 두기를 위해 오렌지 색깔로 표시된 지정된 자리에 앉아 예배를 드리는데, 예배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한다. 예배 시간은 기존의 주일 1,2,3부 예배 시간과 동일하며, CM과 YM, Petors Ministry는 당분간 안전을 위하여 온라인 예배로만 드려진다. 그리고 실시간 온라인 영상 예배는 한어 예배는 오전 11시, 영어예배는 오전 9시 30분 현장예배와 함께 동시에 드려진다.

2). 주중예배 및 모임안내

주중 새벽기도회는 현장예배로, 수요말씀강해는 현장예배와 실시간 온라인 영상예배로 동시에 드리며, 금요기도회는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당분간 쉰다. 또한 어린이 사역과 청소년 사역과 같은 교육부서는 매주 금요일 온라인으로 Home Activity와 Small Group Bible Study를 진행하고 있다

3). 어린이 온라인 VBS

2020 온라인 VBS 가 7월 14-16일(월-목)까지개최된다. Rocky Railway를 배경으로 “Trust Jesus!” 라는 주제로 3일간 오전10-12시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VBS는 세살부터 5학년 아이들이 각 가정에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기를 사용해서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교회 website 메인 페이지에 있는 VBS 베너를 클릭하면 정해진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Pre K 부터 Kinder까지 아이들은 한국어로 진행되며, G1부터 G5 까지 아이들은 영어로 진행된다. 많은 친구들이 함께 참여해서, 하나님 말씀을 함께 나누고, 새로운 찬양과 여러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하나님 앞에 믿음의 자녀로 성장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VBS 내용은 말씀,찬양,암송 구절, Station활동(Snack, Imagination, and Bible Adventure), Movie Clip이다

문의: Children Ministry 담당자 서창원 목사((973-224-0243, smodol@gmail.com)

4). 성경 통독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신구약 성경통독이 6월말로 마무리되었다. 이 기간 동안 45명 이상이 신구약 성경 전체를 통독했으며, 교회에서는 앞으로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운 시기를 지내는 동안 계속해서 말씀을 묵상하고 배워가는 일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