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 시니어그룹(FKSG) 월례회 가져
훼잇빌 시니어그룹(전 한인노인회)는 지난 3월 16일 토요일 오후 12시, 북경식당에서 3월 달 월례회 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는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소희 회장의 사회로 진행, 새로 오신 회원들을 소개하고 모든 회원들이 새회원들을 기쁨으로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원들이 매달 증원이 되고 있어 팀 리스트는 나중에 정하기로 했다. 탕수육과 짜장면, 짬뽕으로 점심식사를 마친 후 정영현 회원의 팔순 생신을 축하하며 생일 노래를 함께 부르고 케이크를 나누는 시간이 있었다.(사진)
이날 김회장은 시니어그룹이 지역 한인사회에서 존경받는 그룹으로 성장 발전하기를 바라고, 앞으로 살 날보다 갈 날이 더 가까워진 우리 회원들께서는 봉사도 하면서 즐기는 삶을 살자고 강조했다.
4월 달 월례회는 4월 20일 오후 12시, 모임이 있다. 장소는 4월 8일(월) 팀장들 모임에서 결정 후 연락을 하게된다.
한편, 시니어그룹 봄나들이 행사는3월 18일 오전 9시30분에 한국마켓에서 출발하여 애틀랜타에 오후 4시경 도착해 맛으로 눈으로 피부로 느끼며 즐기면서 모두가 하나되어 이틀간 행복한 쉼의 시간들을 보냈다. 19일은 갑자기 봄 시샘 추위 날씨로 원거리 다른 여행을 접고 귀가를 서둘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