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 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541

1). 온라인 예배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과 이동과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임을 감안하여 12월27일 주일부터 1월16일 토까지 3주간 교회의 모든 예배를 온라인으로 드린다.
2). 성탄감사예배
12월20일 주일에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을 감사하며 성탄감사예배를 드렸다. 오전 9:30 한국어 예배에는 성탄을 기다렸던 시므온과 안나의 삶을 통해 은혜를 나누었으며, 오전 9:30 EM 예배와 11:00 한국어 예배는 현승헌 목사가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선포하였다. 각 예배마다 중창단의 찬양과, 유스 오케스트라의 연주, 그리고 워십댄스를 통해 온 성도가 한마음으로 성탄의 기쁨을 나누었다.

3). 송구영신예배
12월31일(목) 오후 7시, 송구영신예배가 온라인으로 드려진다. 20금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21년에도 우리와 함께 하시고 우리의 필요를 채워주시는 하나님을 기대하고 경험하는 새해가 되길 소망한다.
4). 신년특별새벽기도회
21년 1월4일(월)부터 9일(토)까지 오전 5:30에 신년특별새벽기도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말씀을 앎으로 세워지는 교회’라는 표어 아래 말씀을 아는 것과 그것을 지켜 행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그것이 우리 삶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함께 기도하며 깨닫기 원한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 가운데 하나님께서 어떻게 우리를 위해 일하시는지 확인해 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