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 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527

1). 주일학교 I.B.S 프로그램 개설
주일학교에서는 Covid 19 사태로 여름성경학교를 방송으로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한다. 8월 9일 둘째 주일부터 개설 I. B. S (Impact Bible School) 명칭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방송(웹사이트 주소: www.nlcc-nc.com)을 보면서 주일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들도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T-shirt와 성경공부 자료 패키지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IBS의 주제는 “다윗과 골리앗”으로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으로 승리한 다윗 이야기를 펼친다. 많은 시청을 바란다.
2). Covid 19 사태Online/Offline 예배안내
NC Phase 2 CDC 권면에 따라 10명 미만의 수를 제한하여 매일 새벽기도회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오프라인 예배는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 조치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를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그리고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 드리고 있다.
3). 교회 웹사이트 새롭게 단장
새롭게 교웹 사이트를 단장하여 업그레이드 했다. 웹주소 www.nlcc-nc.com 통해 각종 교회 행사와 설교 및 교회 안내,소개 등을 볼 수 있다.
4). 온라인 영어권 수요성경공부 및 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주일 오전 11시부터 영어권 온라인 성경공부가 기독교의 근본 신앙과 말씀을 뿌리를 두고 진행 중이다. 특히 교회는 오래 다녔지만 신앙과 말씀에 뿌리가 약한 분들이나 다시한번 신앙의 전성기를 누리길 원하는 모든 영어권 형제, 자매를 위한 성경공부이다. 기도회와 성경공부를 통하여 한 주간 동안의 삶을 반성하고 하나님 말씀의 삶의 적용을 통하여 성숙한 그리스도인, 순전한 그리스도인이 되기위해 영어권 형제들이 열심을 다하고 있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