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686

1). 주일학교 IBS (Impact Bible School) 제 2탄 출시
교육부 (부장: 김명희집사) 주관으로 주일학교에서는 IBS (impact Bible School) 프로그램 제2탄이 지난 10월 25일 주일 출시되었다. 이를 위해서 후원해주신 성도들과 여전도회에 감사드린다. 계속적으로 복음의 사각 지대에 놓여있는 어린 심령들에게 IBS 프로그램이 어린이 선교에 복음의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협력해 주길 부탁드린다.
2). 수요영성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수요영성기도회가 열린다. 코비19사태라는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별히 교회와 가정 그리고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 방역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 주기 바라며, 수요기도회에 Timothy Won, Daniel Kang 목사 (군목)께서 섬겨 주신다. 귀한 은혜의 시간 되길 바란다.
3). 한어권 3부예배 통역서비스 시작
한어권 예배 (오전11시)의 통역 서비스를 원상준 목사께서 섬겨주고 있다. 부부가 함께 예배드리기 원하는 가정은 한어권 예배에 오셔서 함께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길 바란다.
4). 새벽기도회 시간변경
11월 달부터 시간을 30분 앞당겨서 매일 (월-토) 오전 6시 새벽 기도회가 있다.
5). 온라인 영어권 수요성경공부 및 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주일 오전 11시부터 영어권 온라인 성경공부가 기독교의 근본 신앙과 말씀을 뿌리를 두고 진행 중이다. 특히 교회는 오래 다녔지만 신앙과 말씀에 뿌리가 약한 분들이나 다시한번 신앙의 전성기를 누리길 원하는 모든 영어권 형제, 자매를 위한 성경공부이다. 기도회와 성경공부를 통하여 한 주간 동안의 삶을 반성하고 성숙한 그리스도인, 순전한 그리스도인이 되기위해 영어권 형제들이 열심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