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새생명장로교회 (담임목사 홍종수)

0
515

1). 주일학교 I.B.S 프로그램 제2탄 제작
주일학교에서는 Covid 19 사태로 말미암아 복음의 사각 지대에 놓여있는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가지고 ‘다니엘과 세 친구’에 관한 주제로 IBS (Impact Bible Sundayschool) Program 제2탄 제작을 준비한다. 10월 둘째 주간에 미주 지역을 섬기는 교회들 중에 IBS 어린이 프로그램을 함께 하기 원하는 지역교회들과 선교지에 있는 어린 심령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 미전도지역으로 알려진 아프리카 세네갈 세르계신족 40여 부족마을 어린이들에게 IBS를 통해 복음의 손길이 다가가고 있다.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란다.

2). PCA 동남부 가을 정기노회
10월 5일(월) PCA 동남부 정기 가을노회가 애틀랜타 새 교회에서 열린다. 금번 노회에서 본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재광 전도사undercare 목회자 후보생 고시가 있을 예정이다. 이날 Covid 19 사태로 철저한 방역 조치를 취하여 월요일 하루내에 모든 회무를 마칠 계획이다.
3). Covid 19 사태Online 및 Offline 예배안내
교회는 NC Phase 2 CDC 권면에 따라 10명 미만의 수를 제한하여 매일 새벽기도회는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오프라인 예배는 오전 9시 30분 영어권 예배와 오전 11시 한어권 예배로 NC CDC 방역 당국의 권면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본당에서 드리고 있다. 그리고 몸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해서 온라인 예배를 제작하여 보내 드리고 있다.
4). 새롭게 단장한 웹사이트
교회의 웹사이트가 새롭게 단장 Upgrade되었다. 웹사이트를 통해 각종 교회행사와 설교 및 교회안내, 소개 등을 볼 수 있다. 웹주소는 www.nlcc-nc.com.
5). 온라인 영어권 수요 성경공부 및 기도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주일 오전 11시부터 영어권 온라인 성경공부가 기독교의 근본 신앙과 말씀을 뿌리를 두고 진행 중입니다. 특히 교회는 오래 다녔지만 신앙과 말씀에 뿌리가 약한 분들이나 다시한번 신앙의 전성기를 누리길 원하는 모든 영어권 형제, 자매를 위한 성경공부이다. 기도회와 성경공부를 통하여 한 주간 동안의 삶을 반성하고 하나님 말씀의 삶의 적용을 통하여 성숙한 그리스도인, 순전한 그리스도인이 되기위해 영어권 형제들이 열심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