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이종무)
1). The Longest Night’ 기도회
12월 21일(토) 오후6시30분, 본당에서 미국인 목회자 및 성도들과 함께하는 ‘The Longest Night’ 기도회를 개최했다. 이 날 기도회에서 성탄의 계절이 외롭고 쓸쓸한 성도들을 위해 안수 기도 및 합심 기도를 드렸고,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와 회복의 빛이 모든 사람들에게 임하시길 간절히 기도했다. 기도회 후에는 여선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한국 음식으로 애찬을 나누었다.
2). 성탄축하예배
12월 22일(주일) 오전11시, 본당에서 온가족이 함께 모여 성탄 축하 예배를 드렸다. 이종무 담임목사는 이날 설교를 통해 ‘성탄의 주인공이신 예수 그리스도’ 께 집중하자는 성탄 메시지를 전했고, 모두 큰 기쁨과 감격의 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 친교실에 교우들은 준비한 성탄 축하식사 시간을 갖고 교제를 나누었다.
3). 송구영신예배
12월 31일(화) 오후11시30분, 본당에서 송구영신예배가 있었다. 예배 전 온 교우들은 새해맞이 친교의 저녁시간을 함께 보내고, 예배 중에 성찬식과 안수기도 하는 시간이 있었다. 하나님 안에서 새로운 희망과 축복의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
4). 신년 속회운영과 교육세미나
새해에는 감리교회의 전통인 속회를 새롭게 조직하여 소그룹 모임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1월 19일(주일) 오후1시20분부터 본당에서 교회 리더십 교육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5). Part-Time(토, 주일) 부교역자 청빙
2025년 교회학교 EM사역을 맡아 동역할 Part-time 부교역자(1명)를 청빙하고자 지원서룰 받고 있다. [문의 및 지원: (Office) 336-852-8535 / (Email) gkumcn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