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86

1). 남미 선교지 방문
담임 현승헌 목사는 10월24일(화)부터11월2일(토)까지 교회가 후원하고 섬기는 남미 아르헨티나 유진화 선교사의 사역지를 방문해 위로하고, 교회가 함께 기도했던 볼리비아 교회 교육관 헌당예배 및 브라질 이따빼바에 류영신 선교사의 선교관을 방문한다. 이 땅의 모든 교회가 교회의 머리 되신 그리스도 한 분을 믿는 믿음과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선교에 사명을 가진 교회가 하나의 공동체 되길 기대해 본다.
2). 할렐루야 나잇
10월31일(목) 오후5-7시까지 할렐루야 나잇 행사가 있었다. 할렐루야 나잇은 할로윈 데이라고 하는 세상의 풍속을 좇는 기념일에 믿음의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세상의 문화에 물들지 않도록 교회에서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 아이들이 세상의 빛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자유와 기쁨을 누리며 살아가길 소망한다.
3). Food Drive
매년 추수감사절을 준비하며 노숙자를 섬기기 위한 Food Drive를 추진하고 있다. 추수감사의 달을 맞아 온 성도는 불우한 이웃을 위한 마른 음식, 또는 캔을 도네이션 받고 있다. 이 행사는 11월 한 달간 준비되며 11월24일(주일)에 도네이션 받은 푸드를 홈리스 센터에 전달하게 된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풍성함을 이웃과 함께 나눔을 통해 훼잇빌 지역에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이 전해지길 소망한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