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171

1). 부활주일 행사 및 칸타타
4월17일 부활절 주일예배는 온 세대가 함께 연합해 예수님의 부활을 기쁨으로 드렸다. 주의 만찬을 통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묵상하며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고, 성가대의 칸타타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다. (사진) 교육부에서는 4월 16일 부활절 어린이 축하행사를 갖고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신 이유와 우리가 받은 구원을 배우고, 에그헌팅, 여러가지 활동과 신나는 게임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유스부 비전트립
유스부는 지난 4월18-20일(월-수) 2박 3일간 비전트립을 안전하게 다녀왔다. 노아 방주(Ark Encounter)와 창조박물관(Creation Museum)을 보면서 하나님의 창조의 신비와 돌보심을 깨 달았다. 그리고 유스 아이들은 서로 교제하며 친목하는 시간이 되었다.
3). 전교인 야외예배
4월24일(주일) 전교인 야외예배가 있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성도들과 함께 교제하면서 그리스도 안에서 음식을 나누며 웃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여건과 상황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4). 제2회 어머니 기도회
지난 4월 2, 9, 23일 3주에 걸쳐 제2회 어머니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고명천 목사님, 최순진 사모님, 그리고 심연희 사모님의 강의를 통해 어머니 기도의 중요성과 무엇을 어떻게 기도해야 하는지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다.
5). 침례식 거행
5월29일 주일에 침례식이 거행된다. 침례를 원하는 분은 교회 사무실로 신청을 하고, 3주간의 침례문답 교육이 있다. 예수님을 믿고 침례를 받아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가 되는 일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