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0
306

1). 전교인 탁구대회
지난 6월19일 토요일 교회의 탁구 동호회에서는 교회 드림센터에서 고 권용환 안수집사를 기리며 권용환배 탁구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32명이 출전하여 열띤 경기를 펼쳤고그 외 응원과 경기 관람인 30여명이 참여를 했다. 대회는 리그와 토너먼트 병행으로 진행되었고 1등, 2등, 3등에게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었다. 많은 사람을 돕고 활동을 하였던 고인의 뜻을 기리며 코로나로 제한되었던 몸과 마음을 움직이고 열어서 교제하고 체력을 증진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2). 교육부서 졸업예배
지난 6월27일 3부 예배중에 교회학교 졸업식이 있었다. 올해 총 26명의 졸업생들을(초등학교 5명, 중고등학교 9명, 대학 7명, 대학원 3명, 박사과정 2명) 배출하였다. 이날 졸업생들에게 교회에서 준비한 선물과 꽃다발이 증정되었으며, 부모와 친구들과 모든 성도들의 축복기도와 격려를 받았다. 졸업하는 학생들이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이 땅과 교회와 가정에 큰 공헌을 하는 그리스도의 일꾼들이 되기를 축복한다.
3). 어린이 여름성경학교
6월28일부터 7월2일까지 5일간, 어린이 여름성경학교(VBS)가 실시된다. 어린이들은 성경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신 것과 구약에서 예언하신 구세주이심을 발견하는 여행을 즐겼다. 은혜로운 예배와 즐거운 찬양, 소그룹 활동, 신기한 크레프트 등 모든 활동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5일동안 아이들이 집에서 참여한 것을 사진으로 모아 시상식을 하며, VBS가 끝난 7월4일 주일에는 아이들이 참여한 내용물들을 교회 로비에 전시할 예정이다.
4). 하반기 선교주일
7월 4일 첫째 주일을 선교 주일로 지킨다. 작년부터 온 세계를 덮친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미국과 한국은 물론 전 세계의 사람들이 고통을 받았다. 이번 선교주일에는 본교회가 구호품을 보내도왔던 선교지 상황들을 영상으로 보고하게 된다. 그리고 현재 후원하고 있는 21곳의 선교지와 21명의 월드비전 입양아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다시금 상기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로운 예배가 되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