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0
389

1). 부활주일 패밀리조인트 워십 및 세례식
4월 4일 부활주일에 온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조인트 워십으로 하나님께
예배하였다. 1부예배는 종전과 같이 오전 9시30분에 파킹랏에서 드렸으며, 2부 영어예배와 3부 한어예배를 합하여 오전11시에 온 성도가 함께 예배하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었으며, 영어, 중국어로 통역이 제공되었다.
특별히 예배 중에 부활하신 예수님을 구원자요 하나님의 아들이리고 고백하는 자들에게 세례를 베풀었다. 코로나 상황 가운데서도 유아세례자 1명, 세례 2명, 총 3명에게 세례를 베풀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2). 봄맞이 대청소
지난 4월11일 3부 예배 후에 자원하는 성도들과 함께 새봄을 맞이하여 교회 안팎을 청소하고 화단을 정리하는 대청소를 진행하였다. 화단에 200여개의 멀치를 도포하였고, 본당과 로비, 복도와 교육관 등 카팻
샴푸를 하기 위하여 모든 물건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였다. 많은 성도들이 함께 땀흘려 일하며 교제하는 보람찬 시간이었다.
3). 파인우드 더비카 레이스
4월3일(토) EM 주관으로 ‘파인우드 더비카 레이스/ pinewood Derby Race’ 있었다. 한국인으로서는 생소한 이 행사에 20여명의 성도들이 출전하였고, EM 측에서는 실제 레이스 트랙과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참신하고 재미있게 행사를 진행하였다. 온 가족이 함께 수 주에 걸쳐서 더비카를 손수 제작하고 꾸며서 다양하고 멋지고 재미있는 더비카들을 보는 것 만으로도 재미 있었는데, 더비카들이 트랙을 질주하는모습, 지켜보며 환호성을 지르는 사람들은 마치 실제 레이스를 하는 것 같은 흥분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경기 후 3등까지 시상하였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교제하였다. 수고한 EM 관계자들과 참여한 모든 성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4). 어머니날 주일예배
5월9일 주일에는 어머니 날을 기념하는 예배를 드린다. 평생 하나님의 사명으로 알고 수고하며 기도하여 자녀들을 돌보신 부모님들을 위로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는 뜻깊은 예배의 시간이 될 것이다. 특별히 이날 예배에 참여한 모든 어머니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이다.
5). 제 45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KAPC) 화상 총회
본 교회가 소속된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화상 총회를 갖게 된다. 금번 제45회 총회는 5월18,19일 이틀간 열리게 된다. 미국과 세계 각지의 목회자들과 선교사들이 모여 모든 회무들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지혜롭게 처리하며 서로 돕고 격려하여 진리를 수호하고 널리 전파하기를 다짐하는 금번 총회가 되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