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0
6

1). 신년 및 선교주일
매년 새해 첫 주일을 신년 주일 및 선교 주일로 지킨다.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며, 한해 동안 이루어진 세계 선교 사역을 소개하고 전교인이 선교에 동참하기를 다짐하는 주일이다. 2025년에는 브라질의 이종원 선교사를 새롭게 후원하고 월드비전 아동도 1명을 추가하여25개 지역의 선교지와 25명의 월드비전 아동들을 섬기게 된다.
2). 신년축복새벽기도회
지난 1월 6일부터10일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6시, 신년축복새벽기도회가 실시되었다. 한일철 담임목사는 빌레몬서를 중심으로 ‘하나님 나라의 아름다운 동역자들’이라는 주제로 설교하였으며, 성도들은 마지막 시대에 어떻게 하나님의 동역자로 이 세상을 살아갈 것인가에 대해 묵상하는 시간이었다. 매일 아침 추운 날씨에도 많은 성도들이 이 새벽기도에 나와 함께 기도로 한 해를 시작하였다.
3). 청지기 수련회
매년 2월 첫번째 주일은 청지기 주일로 지킨다. 금년에는 2월 1일 토요일 저녁부터 청지기 세미나가 시작되며 2월 2일 주일 오후까지 총 4번의 집회가 이어진다. 덴버한인장로교회의 담임 이형만 목사께서 강사로 섬기며, ‘나를 돌아보는 은혜를 주옵소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4). Holy Grounds Cafe 오픈
2월에 교회 내에 Holy Grounds Café가 오픈 된다. 교회의 소그룹 및 성도간의 교제의 활성화를 위하여 카페를 만들게 되었다. 3가지 이상의 다양한 커피 원두를 갈아 커피를 만들어 더욱 풍성한 커피 맛을 음미해 볼 수 있고, 라떼 및 모카, 그리고 핫초코 등의 다양한 음료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