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일철)
1). 30대 부부(제2청년회) 수양회
30대 부부 모임인 제2청년회는 하반기를 맞이하여, 지난 9월 1,2일 양일간Laurel Ridge Retreat Center에서 ‘The One’이라는 주제로 가을 수양회를 실시했다. 이재영 전도사가 풀타임 사역자로 부임한 이후에 처음으로 갖는 부서 행사로 제2청년회에 새로 부임한 사역자와 부서 성도들이 하나 됨을 확인하는 은혜 충만한 교제와 예배의 시간이 되었다.
2). 선교바자회
지난 9월 14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교회에서 섬기는 총회 선교지를 위해 바자회가 열려었다. 금번 선교 바자회는 각 셀들이 중심이 되어서 셀 별로 판매할 물건을 준비하였으며, 음식도 준비하여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좋은 품질의 물건과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였다. 아침부터 끝날 때까지 많은 지역 사람들이 찾아와 구매하였으며, 교회의 단합되고 일치된 모습을 칭찬하여 기쁜 시간을 나누었다.
3). 제자훈련 10주년 Reunion
지난 9월 21일(토) 제자훈련 10기 졸업식을 맞이하여 제자훈련 10주년 기념 Reunion 행사가 성황리에 있었다. 그동안 제자훈련을 통해 졸업한 75명의 졸업생들이 다시 모여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기로 다짐하였던 마음을 상기하고 교제 나누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특별히 이번 행사를 위해 필라델피아와 버지니아, 애틀랜타에 살고 있는 졸업생들도 함께 해 축하했으며, 앞으로 제자훈련을 준비하는 사람들과 타주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축하 영상을 통해 Reunion 행사가 더욱 뜻 깊은 축제의 자리가 되었다. 기념사진 촬영이 있었다.
4). 담임목사 중남미 선교대회와 선교지 방문
10월은 선교의 달로, 담임 한일철 목사는 10월 2일(수)부터 12일(토)까지 KAPC 총회의 WMS 중남미 선교대회에 참가한다. 중남미를 그리스도께라는 주제로 모이는 금번 선교대회에서 한일철 목사는 대회를 위한 설교를 하게 된다. 또한 남미지역의 브라질과 파라과이 선교지를 방문하여 현지 교회의 목회자들을 격려하고 성도들에게 복음을 전할 계획이다.
2). 국내지 선교
국내지선교의 일환으로 10월 17일(목)부터 23일(수)까지 본교단에 속한 텍사스 엘파소 열린문 장로교회를 초청하여 함께 교제를 나눈다. 장용호 목사가 시무하는 열린문 장로교회의 성도들 14명이 본 교회를 방문해 예배와 기도회에 참석하여 신앙으로 하나되며 동부지역 신앙 유적지를 함께 방문하며 교제를 나누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