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166

1). 아웃 리치

선교부 주관으로 지역사회 선교 아웃 리치가 “함께 가는 길” 주제로 지난 2월 3-5일 주일까지 윌밍턴 한인장로교회에서 진행되었다.

윌밍턴 한인장로교회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사역은 이우리 목사와 김두식 집사 그리고 성도들의 섬김으로 천장과 벽 몰딩 작업 페인팅 및 교회 내의 오디오, 음향 시스템을 완전히 새롭게 정비했다. 이를 위한 전기 연결 공사 등 마무리 청소까지 끝내고 이우리 목사의 주일예배 인도로 모든 일정을 주님의 은혜가운데 마쳤다.

2).  새가족 환영회

새가족 사역팀 주관으로 지난 2월 12일 주일 오후 4시, 지난 한해 동안 5주간의 새가족반 교육 ‘ NEW START’를 마치고 새가족으로 정식 입교한 모든 교우들을 위한 환영회가 있었다.

이날 환영회는 스테이크 저녁 식사를 마치고 각종 게임, 목회팀의 환영 뮤지컬, 새가족 사역팀의 특송,  임종숙 성도의 가야금 연주, 새가족 안지노 형제의 간증등 새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잔치였다.

3). 남전도회 헌신예배

지난 2월 15일 수요일 예배는 김기석 목사(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를 모시고 남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렸다. 이날 저녁 김기석 목사는 “믿음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오.”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예배는 교회 찬양팀의 마음을 여는 찬양과 남전도회 회원들의 특송으로 한층 은혜를 더하는 시간으로 마쳤다.

4). 전교인 탁구대회

지난 2월 19일 주일 전교인 친선 탁구대회가 열렸다.  Joy Gym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많은 청년부 식구들이 참가하여 젊은 열정을 뽑냈다.  청년부 최민수 집사가 많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챔피언을 차지해 쌀 2포대를 부상으로 받았다.

5). 학부모 수련회

지난 2월19- 21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교육부 주관 학부모 수련회가 Myrtle Beach에서 있었다. Kids Church 및 Youth Group의 어머니들과 유중은 전도사를 비롯 교사들이 함께한 이번 수련회는 특별히 학생들의 어머니들을 위한 수련회였다.  많은 시간들을 육아로 수고하고 헌신하는 어머니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따스한 나눔과 맛있는 식탁의 교제, QT를통한 믿음의 성장과 수다와 웃음소리로 은혜 가득한 시간이었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