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1). 도미니카 단기선교
도미니카 단기선교가 지난7월 14- 18일까지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도미니카 공화국 산토도밍고 예수는 나의 양식교회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단기선교에는 이우리 담임목사, 이태호 장로(선교위원회)외 총 10명의 선교팀이 함께 하였다. 이번 단기선교에서는 본 교회 주일학교 담당 유중은 전도사와 팀원들이 예수는 나의 양식교회를 중심으로 사흘 동안 실시한 주일학교 VBS 사역은 150명이 넘는 많은 현지 아이들이 모이고, 말씀과 찬양, 크래프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복음을 전하였다. 그리고 오후에는 지역의 가가호호를 방문해 축호전도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였다. 그리고 본 교회의 교역자들과 성도들은 보내는 선교사들로서 줌 기도회로 중보 기도하며 선교에 힘을 더하였다. 한편 선교위원회에서는7월9일(수) 저녁에 헌신예배를 드렸다. 이날 저녁 도미니카 단기선교를 앞두고 진행된 예배는 열 명의 선교팀들과 보내는 성도들이 함께 참여 선교를 위해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2). 2025년도 공천위원회
지난 7월 20일 주일 예배 후 공천위원회 첫 모임이 선교관 당회의실에서 있었다.
공천위원(7명)은 다음과 같다.
당회: 이태호장로. 집사회: 남세환집사. 여전도회: 이혜수권사, 강경옥집사, Ira McComb집사, 이샤냐집사. 남전도회: 우영철장로.
3). 7월 수요열린예배
7월 수요열린예배가 지난 7월30일(수) 본당에서 ‘말씀으로 전쟁에서 승리하리라(계19:15-16)’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김준혁 목사의 찬양인도로 열린 예배는 교회에서 매일 묵상하며 강해중인 요한계시록 19장 15절부터 16절까지 말씀의 내용과 관련된 11곡의 찬양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저녁 열린예배에 많은 성도들이 나와 함께하고 뜨겁게 하나님을 찬양하였다. 열린예배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본당에서 진행된다.
4). 전교인 여름수련회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2박3일간 지난해 이어 전교인수련회가 머들비치 Hilton Resort에서 개최된다. 1,2차 참가 등록이 끝나고 3차 등록을 받고 있다. 현재 100명이 넘는 교인 들및 가족들이 함께 참가하는 수련회 행사를 위해 도네이션을 받고 있다. 등록 및 자세한 문의는 교회 사무실(910-323-2466)이나 사랑방 목자에게 하면 된다.
5). 전교인 삼계탕 친교(교우동정)
지난 7월27일 주일 예배 후 점심식사는 삼계탕으로 친교 시간을 가졌다. 이날 그동안 사정으로 교회에 나오지 못한 모든 성도들에게 이 삼계탕을 집으로 직접 배달까지 하기도 했다.
교회창립47년 이래 전교인에게 삼계탕(180마리)으로 친교를 제공한 오수덕 권사는 지난해LA에 살고 있는 아들네 집으로 이주를 했다. 이번에 남편의 1주년 추모기일을 맞아 훼잇빌에 왔다가 교회를 방문하게 되었다. 교인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마음으로 제공한 오권사님의 손길과 무더위에 이틀동안 손질하고 맛있는 탕으로 만들어 낸 반석 사랑방 식구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