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14

1). 임직예배
지난12월 8일(주일) 2부 예배 중에 25년도 신임 및 재임 임직자들을 위한 임직식이 거행되었다. 김춘호, 이재영 장로가 재임하게 되었고, Ira Walter Lee McComb, Grace Norris 집사가 안수집사로 임직을 받았다. 이번에 임직을 받은 재임 장로들과 신임 안수집사들은 새해부터 교회의 각 부문에 서 다양한 사역을 통해 교회를 섬기게 된다.
2). 늘푸른대학 졸업예배
2024 늘푸른대학 졸업예배가 지난 12월14일(토) 오전 11시부터 선교관 컨퍼런스 홀에서 있었다. 20여명의 학생과 강사, 스텝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졸업예배에서는 이우리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했고, 졸업사진촬영과 졸업장 수여와 22일 주일 대예배 중에 졸업앨범 증정 시간이 있었다. 올해로 2년차를 맞는 늘푸른대학은 훼잇빌 지역의 대표적인 실버 미니스트리로 본교회 교인들과 지역 어른들이 참여하고 있다. 70세이상이면 누구나 환영한다.
3). 12월 수요열린예배
12월 수요열린 예배가18일(수) 본당에서 ‘주의 길(말3:1)’ 이라는 주제로 있었다. 이번 열린예배는 2024년의 마지막 찬양예배로서 다가오는 성탄을 기념하여 예수님의 초림과 공생애, 그리고 재림을 상징하는 도합 9곡의 찬양으로 칸타타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서재원 목사의 찬양인도 후 김준혁 목사가 말씀을 전했고, 예수님의 탄생을 가장 먼저 기뻐하며 전하였던 목자의 마음이 느껴지는 예배였다. 이 예배는 2025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며,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본당에서 진행된다.
4). 성탄주일 연합예배
성탄주일 연합예배가 지난 12월22일(주일) 오전 10시 45분부터 본당에서 있었다. 연합예배는 KM과 EM이 함께 예배하였고 주일 찬양팀의 성탄 찬양과 임마누엘 찬양대의 성탄 칸타타 그리고 주일학교의 특별공연, 늘푸른대학 앨범 수여 등 다채로운 순서들로 진행되었다. 성탄예배 후Joy GyM에서 성탄기념 전교인을 위한 영화상영이 있었다.
5). 믿음의 열두 기도 시즌 3 특별새벽기도회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믿음의 열두 기도 시즌 3 특별새벽기도회가 12월 30일(월)부터 새해 1월 11일(토)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이번 기도회는 ‘부르심’이라는 주제로 이우리 담임목사가 사명과 관련된 말씀으로 진행되고, 많은 성도들이 기도회에 나와 뜨겁게 찬양하며 기도와 말씀 으로 은혜를 나눈다.